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의 답변을 등록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(문의하시기 전 FAQ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.)
분류
질문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?
답변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.
조건부무료배송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질문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?
답변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′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반품이 가능한 경우
-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
-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하자(초기불량) :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,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/오염의 경우
- 고객님의 사용, 시간경과,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계절상품, 식품, 화장품 등)
-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,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)
-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
- 상품의 택(tag) 제거 /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(의류, 잡화, 수입명품 등)
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(CD, DVD, Game, 책 등)
-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질문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?
답변장바구니란,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.
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[장바구니담기]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,
담은 상품은 품절 전까지 보관됩니다.
질문실시간 계좌이체가 무엇인가요?
답변실시간 계좌이체란, 고객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으로
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